추천할만한 여행지 소개해주세요.
  • 웹미니 한줄 전광판 영역 입니다.
글 수 380


부산 해운대하면 한번쯤은 꼭 가봐야 하는 명소잖아요 ㅎㅎ

해운대도 있고 광안리도 있고, 특히 밤에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보이는 광안교의 야경은 정말 멋있는데요.

이번에 해운대에서 재미있는 파티도 열린다고 하니 안가보셨던 분들은 이번에 해운대로 놀러가면 좋을 것 같아요!



저도 페이스북에서 우연히 본 영상인데요. 이니스프리가 해운대에서 수퍼 화산송이 모공 팩 출시 기념으로 

파티를 연다고 합니다. 화산송이 팩을 마음껏 문지를 수 있는 행사라고 합니다. ㅎㅎ 

해운대에서 시원한 바닷바람과 멋진 경치로 힐링하고

화산송이 팩으로 피부도 몸도 힐링하는 여행되면 좋은 기회인 것 같아요 ㅎㅎ

7월 13일에섯 14일까지 행사를 하는데 그 사이에 가서 팩도 마음껏 바르고 부산의 명소로 구경하고 오세요 ^^

올 여름 해운대 강추!!!

 

태그
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.
추천수 10단위당 메달이 1개씩 노출되고, 추천수에 따라 배경색이 변하며, 일정수의 추천수를 받을시 BEST 아이콘이 붙게됩니다.
추천수에 따른 배경색 보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  • 추천수 50개이상
  • 추천수 30개이상
  • 추천수 20개이상
  • 추천수 10개이상
  • 추천수 3개이상
닫기

댓글 '2'

힐링(521838)

2013.07.02 13:35:02

오 좋은 정보 잘봤습니다~ 온몸에 팩 바르면 피부 정말 힐링되겠내요 ㅋㅋㅋㅋ

오호라(521882)

2013.07.02 16:02:49

오호~ 저 이번에 해운대 가는데 좋은 정보 감사!!! 참여 해봐야겠내요~

파일 첨부

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.

파일 크기 제한 : 0MB (허용 확장자 : *.*)

0개 첨부 됨 ( / )
글쓴이 비밀번호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
380 1박 버스 여행 title: [ani]깜빡이는 표정빽짱구 2018-10-08   274
379 면세점에서 사야할것 확인하셔서 알뜰한 쇼핑하세요~ file 맬랭캐우 2016-02-11   1826
378 40가지 여행 팁 file title: [ani]음악1스팀팩 2015-01-13   252
377 아무도 말해주지 않는 유명관광지의 진실 file title: 새싹사뎅이 2014-12-17   326
376 경북 영주 무섬마을^^외나무다리가 있는 풍경~ file 삐삐밴드짱 2014-10-21   1057
375 여행 사진 모은 거 오포인트 500점으로 포토매거진 만들었어요 ㅎㅎ file 박형진 2014-08-07   723
374 고질라 file [2] title: 새싹사뎅이 2014-07-20   712
373 '2014 크로아티아 요트위크' 한국참가자 모집! file 미스터스마일 2014-07-08   682
372 자식때문에 귀국못함 file title: 새싹사뎅이 2014-05-25   595
371 대한민국의 힘! 리비아 건설현장. file [2] title: [ani]표정일상생활 2014-05-02   735
370 하루가 저물어갑니다- 퇴근길에.... file [1] title: [ani]표정일상생활 2014-04-20   766
369 2013년 섬진강변 밤의 벚꽃... file title: [ani]표정일상생활 2014-04-20   715
368 김용서의 수원천 이야기... file [2] title: [ani]표정일상생활 2014-04-11   1029
367 한라산 단풍놀이 도전! 제주도 맛집,게스트하우스 추천 받아요 ㅎㅎ file [1] hamkong 2013-10-16   4419
366 바다보면서 동해안 1박2일 코스 여행 title: [ani]Good luck 문구킬러 2013-08-14   3213
365 전라도 여행 2박3일 코스 가볼만한 곳 [3] title: [ani]Good luck 문구킬러 2013-08-14   5243
364 여름엔 해운대로! 해운대에서 이니스프리 러빙러빙 파티도 열린데요~ file [2] trytogo 2013-07-02   2427
363 에버랜드튤립축제 모습 file 오늘착실하게 2013-04-11   3147
362 구름 용 file [1] title: [ani]음악1스팀팩 2012-12-14 1 1834
361 비행기 한번 안타고 세계일주하기 title: [ani]방울UI 2012-12-03   1895